다양한 패션 잡화

탑퀄 - 패션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 반지의 역사

카카오빈 2021. 9. 6. 20:33

 

탑퀄 - 패션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 반지의 역사

 

이 글은 탑퀄에서 제공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 클릭 시 탑퀄로 이동됩니다.

 

 

특정 성별의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악세사리인 반지는 다른사람들은 모르는 나만 알고있는 또는 누군가만 알고 있는 경험과 감정 등이 담겨있는 특수한 악세서리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반지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반지 및 목걸이, 반지, 팔찌, 귀걸이, 팔찌 및 펜던트를 포함한 기타 유형의 보석은 기원전 3천년 인더스 문명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인도 Lothal에서는 고대의 작은 구슬 공장이 발견되기도 하면서 아주 오래전부터 반지는 인류와 함께 했었음을 반증해주었습니다.

 

 

 


기원전 25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서는, 통칭 Ur의 무덤에서 반지가 발견되었으며, 히타이트 문명은 인장 반지를 포함한 여러종류의 반지를 생산했으며 그 중 일부는 실제로 발견되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사람들은 다양한 손가락 반지를 착용했으며 그 중 유명한 풍뎅이 디자인을 포함하여 몇 가지 모양의 반지가 발견되었습니다. 반지는 점점 더 복잡한 디자인 갖추기 시작했으며 이는 이집트 중왕국 시기동안 더 흔해졌습니다. 이집트인들은 금속 반지 뿐만 아니라 반지를 의인으로 만들었는데 그 중 일부는 새해 선물로 사용되었습니다. 토착 스타일은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동안 그리스와 로마 패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후 고대 그리스에서의 반지는 이집트 반지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지만 덜 중요한 경향이 있었고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인장 반지로 사용되지는 않았습니다. 금은 현지에서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동부 식민지에서 만든 반지는 은과 청동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고, 대신 이탈리아 지방에 거주하던 에트루리아 사람들은 금을 사용했습니다.

고전 시대는 청동에서 은과 금의 광범위한 채택으로의 이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시대의 가장 전형적인 디자인은 음각 장치를 장착한 마름모꼴 베젤을 포함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베젤은 더 원형 형태로 이동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탑퀄로 이동합니다.

 

 

로마 시대 들어서는 로마 초기 및 중기 제국 시대(서기 2세기)에 나온 전형적인 로마 반지의 특징은 약간 더 넓은 베젤로 직접 가늘어지는 두꺼운 고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새겨진 타원형 보석은 보석의 상단이 주변 링 재료보다 약간 위로 올라가도록 베젤 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반지는 공식적인 용어로 Henig II 및 III/Guiraud 2 또는 현대 보석상에게 단순히 로마 반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로마 반지는 서기 3세기와 4세기에 들어서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중세 유럽시기부터는 각 손가락에 여러 개의 반지를 착용하는 것이 유행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반지는 주로 구리 기반 합금, 은 또는 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보석은 1150년 이후 일반화되었으며, 특정 보석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자를 돕거나 보호하는 힘이 있다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이전까지 라틴어로 새겨진 반지는 고딕 문자로 대체된 1350년경까지 롬바르디아 문자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비문 중 일부는 경건하고 다른 일부는 본질적으로 낭만적이었습니다. 낭만적인 비문의 경우 프랑스어가 선택 언어였습니다. 공식 인장을 요구하는 계약서 및 기타 문서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인장 반지는 13세기부터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한편, 탑퀄은 매 주 패션과 관련된 정보 및 역사에 대한 글을 기재, 배포함으로써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습니다.